홈 > 회사소개 > 사업분야
사업분야

♣ 여행사업부   n ♣ 서비스대행        ♣ 마케팅대행    n    ♣ CO-Promotion 및 런칭이벤트


㈜커뮤니티월드 [휴먼투어]고객의 행복과 인간 존중의 기업경영이라는 이념으로 변화와 혁신의 기업현실에서 보다 많은 기업들과
고객에게
여행서비스를 중심으로 효율적이고 감동적인 고객관리 서비스와 창의적이고 발전된 마케팅 대행을 제공하는 전문가로
서비스대행, 고객관리, 마케팅대행, 각종이벤트, Co-promotion 대행 등을 중점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여행사업부


생활문화의 향상과 주 5일 근무제의 확대 시행 및 웰빙 시대를 맞이하여 보다 많은 여행의 수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20년 이상의 경력을 통한 여행서비스는 보다 질 높은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 한분 한분의 여행에 최고의 휴식을 제공합니다.


[ 항공권 예약, 발권 ]

  - 국내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 및 저가항공사 예약 발권 대행

  - 해외 전 세계 할인 항공권 예약 발권 업무


[ 패키지 여행상품 개발 ]

  - 국내 및 해외 여행상품 개발 및 판매(하나투어, 모두투어 대리점)

  - 전문 상품(허니문, 골프투어, 크루즈, 성지순례 여행 등)의 단독 패키지 개발 및 판매

  - 제주지역 관광 네트워크, 전략 특화상품 개발 및 판매 ( VIP 제주도관광권 )


[ 허니문 특선 ]

  - 해외 유명 휴양지 및 관광지 대상 허니문 전문 상품 개발 및 판매

  - 해외 지역별 랜드사와 여행 네트워크 구축 및 상품 개발


[ 호텔, 콘도, 펜션 할인 예약 서비스 ]

  - 국내 및 해외 호텔, 콘도, 펜션 예약 네트워크 형성(국내/외 20,000여 호텔, 콘도)



♣ 서비스대행


기업이(단체) 임직원 및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나, 경험 및 컨텐츠의 부재로 자체적인 멤버쉽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기업들에게, 오랜 경험을 통한 노하우와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전문적이고 고급스러운 서비스 개발과 빠르고 친절한 클레임처리로
클라이언트의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First Membership Service !

클라이언트를 위해 CS컨설팅은 물론 기획부터 사후관리까지 멤버쉽 서비스에 대한 모든 것을 제공해 드립니다.


  1. 기업체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고품격 여행서비스 제공

  2. 고객의 눈을 사로잡는 이벤트로 상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임

  3.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가격대비 최고의 사은효과를 보실 수 있음

  4. 고객 만족은 물론 추가 매출 발생과 구전 홍보를 통한 신규 고객 창출이 가능

  5. 고객의 가입 권유나 해지 방어 시에도 매우 확실한 효과를 보실 수 있음



♣ 마케팅 대행


On-line과 Off-line의 적절한 조화와 다양한 매체를 통한 마케팅(홍보) 대행은 전혀 새로운 방법과 시각으로 귀사의 마케팅을 서비스 합니다.

단순한 홍보를 넘어서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고 머리가 아닌 가슴속에 귀사의 브랜드와 상품을 각인시키기 위한 노력은 항상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여, 전략적이고 명확한 검증을 통한 타켓마케팅은 물론, 미시적인 동시에 거시적인 시각으로 장/단기적 효과를 지속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방법으로, 귀사의 브랜드와 상품이 우리 사회의 선구자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만들어냅니다.


  1. 기업의 매출신장과 성공적인 판촉,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지원

  2. 전국 영업조직 구축(TM 및 방판 영업조직 구축)

  3. 라이브홈쇼핑 및 인포머셜홈쇼핑을 통한 마케팅

  4. 다양한 제휴사와의 연계를 통한 마케팅

  5. 각종 메스미디어 및 방송사를 통한 마케팅 및 PPL 진행



♣ CO-Promotion 및 런칭이벤트


커뮤니티월드는 귀사를 위해 다른 기업의 문을 열심히 두드립니다.
보다 효과적인 홍보와 비용의 절감을 위해 커뮤니티월드는 창의적이고 창조적인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위해 여러 기업과
Co-Marketing을 주도합니다. 전혀 다른 업종과 전혀 다른 감성의 기업들
을 하나로 묶어 진행하는 Co-Promotion은 귀사의 브랜드와
상품을 위해 최적의 효과를 발휘할 것입니다.


  1. 다양한 프렌차이즈 기업과의 Co-promotion 진행

  2. 대기업 및 중견기업과의 Co-promotion 진행

  3. 감성적, 지속적, 효과적 이벤트를 통한 고객의 지속적인 참여유도

  4. 런칭 및 신상품 프로모션, 경품 이벤트 등의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Promotion 진행

  5. 연예인 스타를 통한 Promotion 및 방송사 제휴 공연 등을 통한 Promotion 진행